본문 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안내

대응 매뉴얼 및 공지

대응 매뉴얼 및 공지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및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변경 안내

2022. 6. 1.

최근 코로나19 방역조치의 단계적 완화 및 일상회복 전환기조와 연계하여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알려드립니다.

가. 변경 내용
변경내용: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변경 안내 표
기존 변경 전화번호
9:00~18:00
(평일, 주말, 공휴일)
9:00~18:00
(평일,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 미운영
02-880-5342
유의사항
(기존과 동일)
※ 발신번호로 교내 역학조사 설문지 링크를 담은 안내문자가 자동발송됨
※ 확진자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송부
   (미운영시간에도 문자 수신, 작성 및 송부 가능)

나. 시행일 : 2022. 6. 1.(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