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일반공지

공지사항 /

일반공지

2017학년도 제 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안내

2017. 9. 8.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안내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수납대상 : 대학(원) 재학생
  • 납부기간
    • -추가등록 : 2017. 9. 13.(수) ~ 9. 15.(금), 평일 09:00 ~ 17:00
      (고지서출력 : 2017. 9. 6.(수) 09:00부터)
    • -최종등록 : 2017. 9. 22.(금) ~ 9. 26.(화), 평일 09:00 ~ 17:00
  • 분납신청기간
    • -2017. 9. 13.(수) ~ 9. 14.(목), 평일 09:00 ~ 17:00
      (고지서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
등록금 관련 문의(구내 880국)
  • 등록금 납부 관련 : 재무과(구내전화 : 5107)
  • 장학금, 정부보증학자금대출 관련 : 장학복지과(구내전화 : 5078, 5079)
  • 학생회비 관련 : 학생소통팀(구내전화 : 5566), 총학생회실(구내전화 : 5223)
  • 학사 관련 : 학사과 수강신청(5042), 휴․복학 관련(소속학과 사무실)
  • 카드결제 관련 : 농협(1588-2100), 신한카드(1544-7000), 우리카드(1588-9955, 응답시 6번

붙임 : 1.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납부 안내 1부. 2.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생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7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생 등록금 일람표 1부.
4. 2017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일람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