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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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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서울대학교 후생시설(의대 서점) 유상임대 업체 선정 입찰 공고

2022.11.2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 8동 의대 서점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3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
  • 입찰공고기간: 2022년 11월 22일(화) 16:00 ~ 2022년 11월 29일(화) 17:00
  • 연간예정가격: 9,4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대상시설
    • -구분: 의대 서점
    • -위치: 8동
    • -면적: 16.00㎡
    • -현재 운영시간: 평일 10:00~19:00
    • -비고: 운영시간 및 운영일은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 업체부담비용
    • 가.임대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임대료
    • 나.시설설비투자비
      • -서점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 다.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 라.기타: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 마.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 부담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3. 입찰 방법
  • 임대료를 최고가로 제시한 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결정
  • 제시된 임대료의 최고가가 동일할 경우, 해당업체를 대상으로 즉시 현장에서 재 견적을 받아 높은 요율을 제시한 업체를 우선 협상업체로 결정
    (재견적은 1차 제시 임대료와 같거나 높아야 함)
    ※ 공개선정 참여 업체는 2차 견적 제시에 필요한 임대료 제시 견적서 양식 1부(자체 양식으로 하여 요율을 공란으로 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를 준비하여야 함
  • 유찰에 따른 재공고 시, 1차 공고에 참여한 업체는 최초 제시한 임대료 이하로 제시 할 수 없음
4. 입찰 및 계약 방식
입찰 및 계약 방식 : 구분, 일정,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일정 비고
입찰공고 2022. 11. 22.(화) ~ 11. 29.(화)  
현장설명회 2022. 11. 24.(목) 17:00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4호
입찰제안서접수 및 낙찰자 선정 2022. 11. 30.(수) 11:00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2호
- 담당자: 전희진, 이웅기 02) 880-8556
※ 참가 업체 관계자 전원 입회하에 현장에서 제안서 개봉
계약체결 2022. 12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접수일시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 선정 현장에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5.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법인재산 후생시설(의대 서점)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현장설명회에서 제시 예정
  • 사업공고일 기준 5년 이상 의학 전공 서적을 전문적으로 취급한 실적이 있으며, 의학 전공 서적을 1,000종 이상 취급한 실적이 있는 자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7.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8. 대금의 납부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에 따라 낙찰금액(1년 임대료)을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연 임대료는 일시납 하거나,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이 가능함. 단, 연 2천만원 이상의 임대료인 경우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낙찰금액(1년 임대료)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9.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른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10.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의 관리위탁을 받아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하게 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수(코로나19 확산 등에 따른 유동인원 변동 가능), 방학 및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람
  • 서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운영업체는 대학이 요구하는 품목 및 수요자가 선호하는 품목을 선정 판매하여야 함. 운영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판매할 물품의 종류, 판매가격을 정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 계약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함.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음
  •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김태수 ☎ 02-880-8536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이웅기 ☎ 02-880-8556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민두홍 ☎ 02-880-2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