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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긴급)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연수원숙소, 컨벤션, 식당 운영사업자 모집

2020.04.06.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내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을 운영할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 운영사업자 선정
  • 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54번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지상 1층 ~ 9층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 임대료: 무상임대
  • 임대면적 및 시설규모
    임대면적 및 시설규모
    구 분 상세 위치 시설규모 비고
    연수원
    숙소
    연수동
    지상 1층 ~ 9층
    5,872.78㎡
    (178개실)
    1인실(약 24.65㎡) 86개실,
    2인실(약 34.95㎡) 86개실,
    1인실(약74.25㎡) 6개실,
    린넨실(약22.35㎡) 8개실
    컨벤션
    센터
    교육협력동
    지상 2층
    2,205.39㎡
    (최대1,000명 수용)
    대회의실(약 1,539.56㎡ = 27㎡ * 57㎡)
    1개실 외 안내사무실, 창고 등 포함
    식당 교육협력동
    지상 1층
    891.64㎡
    (200명 수용)
    식당, 주방, 주방창고, 사무실, 세척/검수실, 창고, 탈의실 등 포함
    합계 8,969.81㎡

    ※ 상세규모는 (붙임1) 참조

  • 입찰방법
    • 가.경쟁입찰(공동입찰 가능), 현장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나.입찰은 2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협상적격자 2인 이상)
      • -협상적격자 : 제안서 접수 및 제안평가실시 결과 평가점수가 85점인 자
  • 운영에 관한 사항 (서울대학교와 협의 하에 조정 가능)
    • 가.운영일자 : 전일제
    • 나.운영시간
      • -연수원숙소 : 24시간
      • -컨벤션센터 : 07:00 ~ 21:00
      • -식 당 : 07:00 ~ 20:00
    • 다.운영대상 :
      • -연수원숙소 : 제한운영 (사용자격 : 교직원, 동문, 컨벤션센터 이용자, 서울대학교 방문자)
      • -컨벤션센터 : 제한운영 (1)교직원 2)동문 3)발전기금 재단 출연자 4)국가/지자체 공공기관 5)서울대 연계 행사 6)학술대회 개최자)
      • -식당 : 외부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되, 학내 구성원 등에게는 할인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 비용부담 범위
    • 가.서울대학교
      • 운영 장소 제공
      • 기본 인테리어
      • 연수원숙소
        - 객실가구* : 침대, 티테이블, 책상/의자(객실 타입별 가구 상이)
        - 객실가전 : 냉장고, 에어컨
      • 컨벤션센터
        - 가구 : 테이블, 의자
        - AV설비
      • 식당
        - 가구 : 테이블, 의자
        - 대형주방기기*
        ※ 건축, 설비, 전기, 소방, 가스, 냉방설비, 급수, 배기덕트, 전열, 전등, 주방워크인, 기기연결, 싱크대, 고정식 가스렌지 등
    • 나.임차인
      • 기본 제공 인테리어 외 추가 인테리어
      •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경비 등
      • 기본 제공 범위 외 가구 및 각종 소모품
      • 운영을 위한 집기류
      • 가구 및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
      • 청소, (음식물)쓰레기 처리
      • 가스료, 수도료, 전기료,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을 포함하여 사업자가 실제 사용하는 비용
      • 사용 시설 및 설치물에 대한 경비 등
      • 임대 및 운영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금
  • 가격
    • 가.가격설정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와 협의 하에 결정
    • 나.가격은 적정수준을 유지하되 변경 시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와 협의를 거쳐야 함
    • 다.낙찰자는 운영 중에 임대사용료를 이유로 무리한 가격 변경 요청을 할 수 없음
  • 위임 범위
    • 가.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연수원숙소, 컨벤션센터, 식당 운영에 관한 사항
    • 나.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연수원숙소, 컨벤션센터 공간의 부대시설 관리에 관한 사항
    • 다.운영 공간 시설물 일체의 관리에 관한 사항
    • 라.위험물 관리에 관한 사항
    • 마.법정 신고, 교육, 검사에 관한 사항
    • 바.종업원의 복무․인사 관리에 관한 사항
    • 사.(음식물)쓰레기 처리에 관한 사항
    • 아.운영에 관한 설문조사 및 반영에 관한 사항
    • 자.위생 및 방역 등에 관한 사항
    • 차.운영에 필요한 신고, 허가 및 기타사항
    • 카.기타 운영에 관하여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와 협의된 사항 등
2. 입찰 참가자격
  • 가.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자
  • 나.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숙박업을 수행하기 위한 등록 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국제회의업을 수행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식품위생법」제37조에 따라 단체급식 등을 운영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타 운영에 필요한 인가, 허가, 면허,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 이를 이행 할 수 있는 자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정한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참가할 수 없으며,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라.우리대학 업체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상 계약조건에 동의한 자
3. 입찰참가자의 승낙 조건
  •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각 호의 공사조건을 승낙한 것으로 보며, 우선협상대상자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공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1.마감공사 및 인테리어 : 컨벤션센터 주방 및 식당은 낙찰자의 영업계획에 맞는 기본인테리어 및 기기 배치를 위해 미공사 상태임. 이에 따라 낙찰자는 해당 공간의 기본인테리어 및 기기 배치 계획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본인테리어 및 기기구입에 해당하는 비용은 본교 부담 예정임 (단, 연수원숙소 및 컨벤션홀 등 공사가 완료된 장소에 대해 분위기를 맞추기 위한 설계변경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반 비용 일체는 낙찰자가 부담)
    • 2.조명시설: 객장 내 기본 조명 외 직간접 조명 및 전등 스위치, 각종 콘센트 등
    • 3.간판시설: 내․외부 간판 등
    • 4.특이사항
      • 인테리어, 조명, 간판 비용 등은 사용기간 만료 시 또는 허가 취소 등 어떠한 경우에도 소요된 경비에 대하여 보상을 주장할 수 없음
      • 인테리어 변경의 범위 및 규격은 설계도면 및 시행계획서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에 제출·승인 받아야 함
      • 최초 기본 제공 가구 외 추가 가구와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변경, 전기, 설비, 집기, 장식 등은 낙찰자가 경비를 부담하여 준비해야 함 (단, 기본제공가구 등의 범위는 계약 시 협의 가능함)
      •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하여 해당 관공서와 협의하여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를 낙찰자의 비용으로 시행해야 함
      • 시설공사의 시행은 승인받은 설계도서에 의하여 대학 시설관리자와의 지도, 감독을 받아야 함
  • 나.신고 등의 이행: 낙찰자는 입찰참가자격 조건 외 해당업종의 운영에 필요한 신고, 허가 등이 있는 경우 이를 이행해야 함
  • 다.입찰에서 선정된 업체는 월로 매출액 자료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에 보고해야 함
4. 입찰 관련 일정 및 제출서류
  • 가.입찰공고기간 : 2020. 4. 6.(월) ~ 2020. 4. 22.(수)
  • 나.제안서 제출 : 2020. 4. 6.(월) 10:00 ~ 2020. 4. 22.(수) 16:00
    •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현장 확인 필요 시 담당자에게 개별연락 후 방문
    • *제출장소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54번지 교육동 10층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우편접수 불가) 연락처: 031-5176-2213, 담당자: 이보람(boramlee@snu.ac.kr)
    • *접수시간 : 월요일 ~ 금요일 9:00 ~ 11:00, 13:00 ~ 17:00 (공휴일 제외하며, 마감일은 16:00까지만 접수)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공동입찰의 경우 업체별 각 1부)
      •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 각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공동입찰의 경우 참여업체 각 1부)
      • -제안서 10부
      • - 2018, 2019 감사보고서(감사보고서가 없는 경우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각 1부 (공동입찰의 경우 참여업체 각 1부)
      •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공동입찰의 경우 참여업체 각 1부)
      • -사업관련 허가·면허증 사본 업종별 각 1부
      • -서약서 1부 (공동입찰의 경우 대표자만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공동입찰의 경우 대표자만 제출)
      • -(공동입찰의 경우) 인감날인 된 공동입찰 협정서 및 공동입찰 대표자 선임계 1부
  • 다.제안서 평가 : 2020. 4월 말 (별도 통보)
    • -내용: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해 우선순위 업체 결정
    • -평가점수(100점 만점)가 8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결과 통보: 선정된 사업자만 개별 통보
  • 라.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0. 5월 초
    • -협상기간은 우선협상자로 통보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하되, 기한 내에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10일의 범위 내에서 연장할 수 있음.
  • 마.계약체결 및 시설 설치 등: 2020. 4월 ~ 6월
  • 바.정식 운영 개시: 2020. 6월 중 예정
5. 공동입찰 참가 방법
  • 가.공동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업종별 1개(최대 3개) 업체만 참가 가능
  • 나.공동입찰의 경우 각 업체가 각 업종에 해당하는 입찰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함
    ※ 실적증명서 등 증빙서류 업체별 제출
  • 다.공동입찰의 경우 인감날인 된 공동입찰 협정서 및 공동입찰 대표자 선임계를 제출하여야 함
  • 라.공동입찰자가 낙찰될 시 계약은 대표 업체와 단독계약으로 체결
6. 제안서의 효력
  • 가.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제안사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효력은 계약서, 제안요청서, 최종 제안서 순으로 적용)
  • 나.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참가업체에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다.제안서에 명시된 내용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 보완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가 우선함
  • 라.제안서가 계약 후에라도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 할 수 있고, 제안사는 이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을 져야 함
7. 계약체결
  • 가.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제27조에 정한 임대신청서(서약서 포함), 청렴계약이행각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의 체결은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로 한다.
  • 나.계약 시 구비서류
    - 임대신청서 (본교 양식)
  • 다.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가.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 나.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9. 기타사항
  • 가.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는 이를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 나.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등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다.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하며, 계약에 관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음
  • 라.제안서 평가 내용과 협상결과는 비공개함
  • 마.기타 문의 사항
    • -온비드 관련 :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 -계약 관련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T. 031-5176-2213, E-mail. boramlee@snu.ac.kr, 담당자 : 이보람)

2020년 4월 6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