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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관 리모델링 관련 사무용 가구 구매·설치 입찰공고

2016.09.01

우리 대학 행정관 리모델링 관련 사무용 가구 구매·설치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행정관 리모델링 관련 사무용 가구 구매·설치
  • 사업예산 : 279,000,000원(부가가치세 및 운반설치비 포함)
  • 구매품목 : 사무실 책상 및 서랍, 캐비닛(옷장), 파티션 등 8품목, 1,266점
    ※세부품목, 배치공간 등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구매내역서 및 내부평면도 등 참조
  • 납품 및 설치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행정관(60동)
  • 납품조건 : 현장설치도

2. 입찰방법 등

  •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중소기업자, 납품실적)
  • 낙찰자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필요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한 자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입찰참가등록 마감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가격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에 의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안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급받은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발급받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 등록된 것이어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책상(56101703), 서랍(56101708), 캐비닛(56101530), OA칸막이(56111601), 회의용탁자(56101706), 접이식의자(56101542), 소파(56101502) 등을 제조물품으로 모두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납품 건당 2.7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본사가 같은 동일 제품은 1개의 업체에서만 입찰참가 가능
    • 지사, 대리점의 경우 본사에서 납품업자(위임장 등 증빙서류 제출)로 지정받은 1개 업체만 참가할 수 있음
  • 공동수급 방식 불허

4. 주요 일정

  •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16.10.11.(화) 14:00 ~ 2016.10.13.(목) 14:00
    • 제출장소 : 서울대학교 사무국 재무과(해동학술관(32-1동) 3층)
    •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만 허용(이메일 및 우편 접수는 불가)
      ※ 제안요청서 사업설명회는 생략하며, 동 입찰공고로 갈음함
  • 가격제안서 제출 및 개찰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실시)
    • 전자입찰 개시일 : 2016. 9. 1(목) 20:00
    • 전자입찰 마감일 : 2016.10.13(목) 14:00
    • 전자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6.10.13.(목) 15:00, 입찰담당자 PC
      • 본 사업은 과세사업으로 면세사업자가 참여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가격투찰)하여야 하고, 면세사업자의 낙찰업체 선정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후 계약 체결
      • 상기 개찰 예정일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가 늦어질 경우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진행
  • 1차 서류심사 결과 통보 : 2016.10.18.(화) 18:00 까지
    • 제안업체가 4개 이상인 경우 1차 서류심사(정량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업체를 3개 업체로 선정하되, 마지막 순위 동점업체가 있는 경우 최근 3년간 가구 단일 납품실적이 가장 높은 업체를 선정함
  • 제안서 발표·평가 및 품평회
    • 참가 대상 업체 : 기술평가 중 정량평가 점수 상위 3개사
    • 제안서 발표·평가 : 2016.10.21.(금)
    • 품평회 : 2016.10.20.(목) ~ 2016.10.21.(금)
      ※ 상기 모든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서류(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인 할 것)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사본(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
  • 사업자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서식2]포함) 각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3], 서약서[서식4], 입찰자격 확인 서약서[서식5] 각 1부
    • 제안서 10부, 제안요약서(발표자료) 10부(각각 원본 1부, 사본9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담은 USB 1개

6.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투찰자에 의해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함
    ※ 선택된 예비가격이 4개 미만일 경우 조달청시스템에서 랜덤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골라 산술평균 함

7. 낙찰자 결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추진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분리 실시하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 가격입찰서를 개찰(G2B를 통한 전자입찰)하여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세부평가항목 중에서 배점이 가장 큰 항목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8.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응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 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동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11. 전자입찰 관련 규정 숙지

  •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우리 대학 입찰에 활용하는 것으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물품구매(제조) 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12. 유의사항

  • 필요 시 품목별 무작위로 제품을 선정하여 제품의 재질 등이 제안서의 내용과 일치하는지를 검사하기 위해 공인된 기관 등에 검사 등을 의뢰할 수 있음
  • 제출 기한 내 접수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된 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 제안서 작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함
  • 본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에 대한 유권해석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부득이하게 일정이 변경되는 사항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전자조달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등록마감 전일(영업일 기준)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음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1588-0800)

13.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사무국 재무과(담당자 : 안현준 주무관, 02-880-512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내용은 우리 대학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nu.ac.kr)에도 게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람

2016.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