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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임대사업자 선정 공고

2024. 5.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 개요
    입찰 개요 : 항목, 내용을 제공하는 표
    건명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임대사업자 선정
    소 재 지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배곧동 242) 일원
    입찰 기간 2024년 5월 1일(수) 10:00 ~ 2024년 5월 22일(수) 16:00
    임대 면적 전용면적: 20,446㎡* (부대설비, 주차장 등 공용면적 사용은 낙찰 후 협의)
    ※ 축구장(1개): 6,322㎡, 야구장(1개): 8,035㎡, 테니스장(6면): 4,640㎡, 농구장(2코트): 1,208㎡, 부대시설(화장실, 샤워실): 241㎡
    운영시간 07:00 ~ 21:00 (※ 상주 인력 배치 필수)
    ※ 기본 운영시간으로 정하되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운영할 수 있음
    운영 일자 전일제(공휴일은 업체 자율로 운영여부를 결정하되, 본교의 운영 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운영대상 제한 없음. 단, 서울대학교 구성원(교직원 및 재학생)은 우선 예약 권한이 있으며 무상으로 사용
    ※ 농구장은 상시 무상 개방
    예정가격 고정임대료[연 임대료 제시(90,000,000원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 + 비고정임대료[서울대학교 구성원 이용분을 제외한 연 순 매출액의(부가가치세 제외) 14%]
    ※ 고정임대료는 연 90,000,000원 이상 제시
    ※ 고정임대료는 계약일로부터 6개월간 면제, 이후 6개월간 50% 감면
    ※ 서울대학교 구성원 이용분이 매출액의 20%를 초과할 경우 초과분에 대하여 비고정임대료 감면
    업체부담비용 1) 법인재산 임대료(고정임대료 + 비고정임대료)
    2) 시설설비 투자비(비품 등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3) 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 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료, 냉난방비, 온수비 등 공공요금
    4) 기타: 인건비, 운영비, 비품·소모품 구입비,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관리비, 사업수행에 필요한 기구 및 시설 안전관리 비용 등
    5) 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운영업체 직접 부담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년(추후 임대 종료 시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3. 입찰 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입찰 불가)
    • 제안서 평가기준 중 정량평가(20점) 및 가격평가(20점)를 기준으로 1차 서류심사하여 고득점순으로 최대 3개 업체를 선정, 2차 제안설명회를 통해 정성평가(60점) 진행. 1, 2차를 합산한 최종 평가점수(100점) 합계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하지 않음
  • 서류심사 및 제안설명회 평가에서 적격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국가계약법 한시적 특례 기간 적용)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별첨]로 대체한다.
4. 입찰 절차
입찰 절차 : 구분, 일정, 비고(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일정 비고(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입찰공고 2024. 5. 3.(금) ~ 2024. 5. 23.(목)
현장조사 2024. 5. 7.(화) ~ 2024. 5. 16.(목) 시흥캠퍼스본부와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 희망자는 사전 신청 필수
제안서 접수 2024. 5. 13.(월) ~ 2024. 5. 23.(목)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9:00~17:00 (11:00~13:00 제외)
- 제출 장소: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교육협력동 10층 시흥캠퍼스본부 종합행정실
- 담당자: 이선호 선임주무관, 031-5176-2224
1차 서류 심사 2024. 5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2024. 5~6월 중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하여 우선순위 업체 결정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2024. 6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입찰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5. 입찰 참가 자격
  •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자
  • 나.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소재한 법인 또는 만 20세 이상의 개인으로 “최근 5년 이내 체육시설 운영 실적이 있는 자”
      • 체육시설 운영 실적 확인 방법은 소재지, 운영규모, 부가가치세 신고서 등 관련 서류 제출로 운영 실적 증빙(실적증명서)
    • -기타 운영에 필요한 인가, 허가, 면허,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 이를 이행 할 수 있는 자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마.서울대학교 업체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상 계약조건에 동의한 자
  • 바.법인재산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야외체육시설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사.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0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0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야외체육시설 운영 계획 10부
  •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 관련 허가·면허증 사본 1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하고,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8.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제27조에 정한 임대신청서(서약서 포함)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계약 시 구비 서류: 임대 신청서(본교양식), 계약이행보증증권 등
  •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대금의 납부
  • 임대차계약에 따라 연 고정임대료는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연 고정임대료는 일시납하거나,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 가능. 단, 분할 납부 시에는 연 임대료(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산출 기준)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 비고정임대료는 매년 정산 처리하여야 함(세부사항은 낙찰 후 협의)
10.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평가를 통해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낙찰금액에 최초 임대차계약 시점 대비 누적 물가상승률(4년)을 적용한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11.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이 경우 관련 공고 예정), 만일 입찰 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 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2.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하여 사용허가 대상 재산에 대한 재산의 위치, 운영여건 등을 확인하여야 함. 또한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람
  • 계약자는 현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온비드 관련: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 -입찰 및 계약 관련: 시흥캠퍼스본부 종합행정실, 이선호 선임주무관 ☎ 031-5176-2224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5. 1.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