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113동 도장·열쇠점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 ○입찰공고기간: 2023년 08월 04일(금) 16:00 ~ 2023년 08월 16일(수) 17:00
- ○연간예정가격: 3,83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대상시설
대상시설 : 구분, 위치, 면적, 운영시간,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위치 면적 운영시간 비고 도장·열쇠점 관악 113동 1층 11.00㎡ 평일 09:00~18:00 운영시간 및 운영일은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 ○업체부담비용
- 가.임대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임대료
- 나.시설설비투자비
-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기설비(냉난방기 포함)는 별도의 전기계량기를 설치하고 해당 계량기에 직접 연결되도록 시공하여 사용량을 검침할 수 있도록 해야 함
- 다.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 라.기타: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 마.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 부담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3.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최초 임대차계약 기간을 포함하여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른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4. 입찰 방법
- ○임대료를 최고가로 제시한 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결정
- ○제시된 임대료의 최고가가 동일할 경우, 해당업체를 대상으로 즉시 현장에서 재 견적을 받아 높은 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우선 협상업체로 결정<
(재견적은 1차 제시 임대료와 같거나 높아야 함)- ※공개선정 참여 업체는 2차 견적 제시에 필요한 임대료 제시 견적서 양식 1부(자체 양식으로 하여 금액을 공란으로 하고, 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를 준비하여야 함
5. 입찰 및 계약 방식
구분 | 일정 | 비고 |
---|---|---|
입찰공고 | 2023. 08. 04.(금) ~ 08. 16.(수) | |
현장설명회 | 2023. 08. 08.(화) 14:00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4호 |
입찰제안서접수 및 낙찰자 선정 | 2023. 08. 17.(목) 10:00 |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2호 - 연락처: 02) 880-8556 ※ 참가 업체 관계자 전원 입회하에 현장에서 제안서 개봉 |
계약체결 | 2023. 08월 중 |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영업준비기간(환경개선 등) 필요 시, 사전 협의 후, 가계약 체결하며 해당 기간의 공공요금 등에 대하여는 선정업체가 부담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6.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법인재산 후생시설(113동 도장·열쇠점)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사업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도장·열쇠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단, 본사가 직영할 경우 자회사 실적 인정)
- ○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7.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은 대조 후 반환)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개인은 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공간 활용 계획 1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행정처분확인서 1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시 제출)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
- ※제출서류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90일 내에 발급한 것으로 제한
-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이라고 명기하고 인감증명서(또는 사용인감계) 상의 인감으로 날인, 제출하여야 함
8.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9. 대금의 납부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에 따라 낙찰금액(1년 임대료)을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라 필요 시, 보증금으로 1년 임대료(낙찰금액) 공급가액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10.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의 관리위탁을 받아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 수 및 방학,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람
- ○도장·열쇠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낙찰자는 각종 도장, 잠금장치 설치, 열쇠복사, 고무인, 명함 제작 및 이와 관련된 수선서비스 일체가 가능하여야 함.
-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판매할 물품의 종류, 판매가격을 정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함.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음
- ○적합한 업체가 없을 시에는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계약 후에라도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담당자 ☎ 02-880-6783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담당자 ☎ 02-880-8556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담당자 ☎ 02-880-2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