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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 임대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

2023. 8. 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내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을 운영할 임대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 임대사업자 선정
  • 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 지상 1층 ~ 9층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 (평가를 통하여 계약기간을 5년 연장할 수 있음)
  • 예정가격: 고정임대료[연 임대료 548,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비고정임대료[연 순매출액(부가가치세 제외) 대비 제안 수수료율(%), 17% 이상]
    ※ 연 순매출액이 45억 원 이상일 경우 45억 원 초과분의 10% 별도 납부
  • 임대면적(규모)
    임대면적 : 구분, 상세위치, 시설규모,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상세위치 시설규모 비고
    연수원숙소 연수동
    지상 1층 ~ 9층
    5,872.78㎡
    (178실*)
    ※ 1인실(약 24.65㎡) 86실,
    2인실(약 34.95㎡) 86실,
    1인실(약74.25㎡) 6실,
    린넨실(약22.35㎡) 8실
    컨벤션센터 교육협력동
    지상 2층
    2,205.39㎡
    (최대1,000명 수용)
    대회의실
    (약 1,539.56㎡ = 27㎡*57㎡)
    1개실 외 안내사무실, 창고 등
    식당 교육협력동
    지상 1층
    891.64㎡
    (최대200명 수용)
    식당, 주방, 주방창고, 사무실,
    세척/검수실, 창고, 탈의실 등
    합계 8,969.81㎡
  • 운영에 관한 사항 (서울대학교와 협의 하에 조정 가능)
    • 가.운영일자: 전일제(식당의 경우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체 자율로 운영여부를 결정하되, 본교의 운영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나.운영시간
      • -연수원숙소: 연중 24시간 (※ 24시간 프론트 인력 배치 필수)
      • -컨벤션센터: 연중 07:00 ~ 21:00
      • -식당: 월요일~토요일 07:00 ~ 20:00
        ※ 기본 운영시간으로 하여 자율로 정하되 본교와 협의하여 연장 운영할 수 있음(점심/저녁 사이 breaktime 실시 가능)
    • 다.운영대상
      • -연수원숙소: 제한운영(교직원, 재학생, 컨벤션센터 이용자, 서울대학교 방문자, 기타 교육‧연구 목적의 사용자)
      • -컨벤션센터: 제한운영 (교직원, 재학생, 발전기금 재단 출연자, 국가/지자체/공공기관, 서울대학교 연계행사, 학술대회 개최자, 기타 교육‧연구 목적의 사용자)
      • -식당: 외부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되, 학내 구성원 등에게는 할인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 비용부담 범위: 첨부파일(공고문) 참조
2. 입찰방법
  • 가.일반경쟁 입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공동입찰 불가)
  • 나.1차 서류심사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하여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국가계약법 한시적 특례 기간 적용)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별첨]로 대체한다.
3. 입찰 절차
입찰 절차 : 구분, 일정, 비고를 제공하는 표
구분 일정 비고(상세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입찰공고 2023. 8. 3.(목) ~ 2023. 8. 14.(월)
현장안내 2023. 8. 9.(수) ~ 2023. 8. 10.(목) 시흥캠퍼스본부와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 희망자는 2023. 8. 8.(화) 17:00까지 사전신청 필수
입찰제안서접수 2023. 8. 3.(목) ~ 2023. 8. 14.(월)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9:00~17:00 (11:00~13:00 제외)
- 제출장소: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교육협력동 10층 시흥캠퍼스본부 전략기획실
- 담당자: 장선미, 031-5176-2214
1차 서류 심사 2023. 8월 중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2023. 8월 중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하여
우선순위 업체 결정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2023. 8월 말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입찰 진행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4. 입찰 참가 자격
  •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자
  • 나.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숙박업을 수행하기 위한 등록 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국제회의업을 수행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식품위생법」제37조에 따라 단체급식 등을 운영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타 운영에 필요한 인가, 허가, 면허,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 이를 이행 할 수 있는 자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마.서울대학교 업체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상 계약조건에 동의한 자
  • 바.법인재산 시흥캠퍼스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0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8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첨부)
  • -2021, 2022 감사보고서(감사보고서가 없는 경우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각 1부
  • -공간 활용 계획 10부
  •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관련 허가·면허증 사본 1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하고,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제27조에 정한 임대신청서(서약서 포함), 청렴계약이행각서 등을 제출하여야 함
  • 계약 시 구비 서류: 임대 신청서(본교양식), 계약이행보증증권 등
  •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7. 대금의 납부
  • 임대차계약에 따라 연 고정임대료는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연 고정임대료는 일시납하거나,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 가능. 단, 분할 납부 시에는 연 임대료(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 산출 기준)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 비고정임대료는 매년 정산 처리하여야 함
8.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평가를 통해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낙찰금액에 최초 임대차계약 시점 대비 누적 물가상승률(5년)을 적용한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9.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이 경우 관련 공고 예정),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하여 사용허가 대상 재산에 대한 재산의 위치, 운영여건 등을 확인하여야 함. 또한 입찰공고(제안요청서)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기타 문의사항
    • -온비드 관련: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 -계약관련: 시흥캠퍼스본부 전략기획실, 장선미 ☎ 031-5176-2214

2023년 8월 3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