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104-1동 반도체휴게점 운영 사업자 선정
-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 ○입찰공고기간: 2022년 11월 21일(월) 16:00 ~ 2022년 12월 1일(목) 17:00
- ○연간예정가격: 22,8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대상시설
- -구분: 반도체휴게점
- -위치: 104-1동
- -면적: 72㎡(주방 14.57㎡,홀 57.43㎡)
- -현재 운영시간: 평일 08:30~17:30
- -비고: 운영시간 및 운영일은 본교와 협의하여 조정 가능
- ○업체부담비용
- 가.임대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임대료
- 나.시설설비투자비
- -휴게점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및 초기 시설투자비 일체
- 다.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운영업체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업체 직접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한 각종 보험료, 재산세 등 각종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비,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 라.기타: 인건비, 운영비,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보수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 마.용도변경 등: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 부담
2. 임대차계약 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 입찰방식
- ○1차 적격 업체를 선정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4. 입찰 및 계약 방식
구분 | 일정 | 비고 |
---|---|---|
입찰공고 | 2022. 11. 21.(월) ~ 12. 01.(목) | |
현장설명회 | 2022. 11. 24.(목) 15:00 |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4호 |
입찰제안서접수 | 2022. 11. 30.(수) ~ 12. 02.(금) |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10:00~17:00 (11:30~13:00 제외) -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101동 612호 - 담당자: 전희진, 이웅기 02) 880-8556 |
1차 서류심사 | 2022. 12월 중 |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 2022. 12월 중 |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
낙찰자 선정 및 계약체결 |
2022. 12월 중 |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5.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리 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법인재산 후생시설(104-1동 반도체휴게점) 임대차계약서 내용(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
- 현장설명회에서 제시 예정 - ○사업공고일 기준 5년 이상 일반음식점 또는 휴게음식점을 운영한 실적이 있으며, 반도체연구소 구성원을 위한 식사 메뉴 제공 가능한 자
- ○최근 5년간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자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제안서 10부
- ○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1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실적증명서 첨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위 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별표(*)로 출력하여 제출바라며, 불가할 시에는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를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7. 공동입찰 참가
- ○공동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8. 대금의 납부
- ○낙찰자는 임대차계약에 따라 낙찰금액(1년 임대료)을 추후 정해진 기간 내에 납부하여야 함
- ○연 임대료는 일시납하거나, 12회 이내 분할 납부 신청이 가능함. 단, 연 2천만원 이상의 임대료인 경우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낙찰금액(1년 임대료)의 5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거나 이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증서를 제출해야 함
9.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후의 계약 갱신 및 임대료의 결정 방법
- ○계약 위반 사항이 없을 경우, 임대차계약 기간 만료 시 갱신할 수 있으며 총 임대기간은 10년을 초과할 수 없음
- ○갱신 시 임대료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따른 금액으로 함. 단, 임대료 조정의 필요성에 대하여 양측이 동의한 경우 상호 합의 하에 조정할 수 있음
10.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의 사정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서울대학교의 관리위탁을 받아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이 시행하며 최종 낙찰자는 서울대학교와 임대계약을 체결하게 됨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자의 영업수익에 대하여는 본교는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입찰참가신청자는 추정 이용객수(코로나19 확산 등에 따른 유동인원 변동 가능), 방학 및 주말의 공백 등 사전 조사를 철저히 하여 입찰하시기 바람
- ○휴게점 운영에 필요한 각종 신고사항 및 인.허가 등의 책임은 운영업체에 있음
- ○운영업체는 대학이 요구하는 품목 및 수요자가 선호하는 품목을 선정 판매하여야 함. 운영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판매할 물품의 종류, 판매가격을 정하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 ○휴게점에서 주류, 부패우려가 있는 식품, 사행성오락물, 기타 특성상 관리에 문제점이 있는 물품 등은 판매를 제한할 수 있음
- ○계약자는 계약한 매장에 상주하여 직접 운영하여야 함. 다만, 법인사업자의 경우는 점장 등 관리를 위임받은 자가 이를 대신할 수 있음
-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김태수 ☎ 02-880-8536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생활협동조합 이웅기 ☎ 02-880-8556
-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서울대학교 자산운영과 민두홍 ☎ 02-880-2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