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입찰공지

공지사항 /

입찰공지

(긴급)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연수원숙소, 컨벤션, 식당 운영사업자 모집

2020. 3. 9.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내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을 운영할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연수원숙소·컨벤션센터·식당 사업자 선정
  • 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54번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지상 1층 ~ 9층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 임대료 : 무상임대
  • 임대면적
    임대면적
    구 분 상세 위치 시설규모 비고
    연수원숙소 연수동 지상 1층 ~ 9층 5,872.78㎡
    (178개실)
    1인실(약 24.65㎡) 86개실,
    2인실(약 34.95㎡) 86개실,
    1인실(약74.25㎡) 6개실,
    린넨실(약22.35㎡) 8개실
    컨벤션센터 교육협력동 지상 2층 2,205.39㎡
    (최대1,000명 수용)
    대회의실(약 1,539.56㎡ = 27㎡ * 57㎡)
    1개실 외 안내사무실, 창고 등 포함
    식당 교육협력동 지상 1층 891.64㎡
    (200명 수용)
    식당, 주방, 주방창고, 사무실, 세척/검수실, 창고, 탈의실 등 포함
    합계 8,969.81㎡
  • 입찰방법
    • 가.경쟁입찰(공동참여 가능), 현장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나.입찰은 2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제안서 평가를 실시 결과 적격한 제안자가 없는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됨
  • 운영에 관한 사항 (서울대학교와 협의 하에 조정 가능)
    • 가.운영일자 : 전일제
    • 나.운영시간
      - 연수원숙소 : 24시간
      - 컨벤션센터 : 07:00 ~ 21:00
      - 식 당 : 07:00 ~ 20:00
    • 다.운영대상
      • -연수원숙소 : 제한운영 (사용자격 : 교직원, 동문, 컨벤션센터 이용자, 서울대학교 방문자)
      • -컨벤션센터 : 제한운영 (1)교직원 2)동문 3)발전기금 재단 출연자 4)국가/지자체 공공기관 5)서울대 연계 행사 6)학술대회 개최자)
      • -식당 : 외부인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되, 학내 구성원 등에게는 할인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 비용부담 범위 : 첨부파일(공고문) 참조
  • 판매가격
    • 가.가격설정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와 협의 하에 결정
    • 나.가격은 적정수준을 유지하되 변경 시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와 협의를 거쳐야 함
    • 다.낙찰자는 운영 상 어려움을 이유로 무리한 가격 변경 요청을 할 수 없음
2. 입찰 참가자격
  • 가.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자
  • 나.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숙박업을 수행하기 위한 등록 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국제회의업을 수행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공고일 현재「식품위생법」제37조에 따라 단체급식 등을 운영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타 운영에 필요한 인가, 허가, 면허,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 이를 이행 할 수 있는 자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정한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참가할 수 없으며,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라.우리대학 업체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상 계약조건에 동의한 자
3. 입찰 관련 일정 및 제출서류
  • 가.입찰공고기간 : 2020. 3. 9.(월) ~ 2020. 3. 24.(화)
  • 나.제안서 제출 : 2020. 3. 9.(월) 10:00 ~ 2020. 3. 24.(화) 16:00
  • 다.제안서평가회 : 2020. 3월 말 (별도 통보)
  • 라.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20. 3월 말
  • 마.계약체결 및 시설 설치 등: 2020. 4월
  • 바. 정식 운영 개시: 2020. 5월 초 예정
4. 기타사항
  • 가.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는 이를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 나.상세 공고문은 첨부파일 참고
  • 다.참가자는 첨부파일의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등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라.기타 문의 사항
    • -온비드 관련 : 온비드 콜센터 1588-5321,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 -계약 및 시설 관련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T. 02-880-2219, 담당자 : 이보람, boramlee@snu.ac.kr)

2020년 3월 9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