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내 컨벤션센터를 운영할 임대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컨벤션센터 임대사업자 선정
- ○소재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554번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동 지상 2층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평가를 통하여 계약기간을 3년 연장할 수 있음)
- ○예상수요* : 연간 80건
※ 예상수요는 관악캠퍼스 내 동일 업종의 수요에 50% 수준으로 책정한 것으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음 - ○임대면적 및 최저임대료
임대면적 및 최저임대료 구분 상세 위치 시설규모 최저임대료 비고 컨벤션센터 교육협력동
지상 2층2,164.34㎡ 307,600천원 대회의실(약 1,494.21㎡) 1개실 외 안내사무실, 창고 등 포함 - ○입찰방법
- 가.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입찰 불가)
- 나.입찰은 2개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
- ○운영에 관한 사항
- 가.운영일자 : 전일제
- 나.운영시간 : 07:00 ~ 21:00(서울대학교와 협의 및 이용자 현황을 고려하여 탄력적으로 연장 운영 가능)
- 다.운영대상 : 제한 운영
※ 사용자격: 1)교직원 2)동문 3)발전기금 재단 출연자 4)국가/지자체 공공기관 5)서울대 연계 행사 6)학술대회 개최자
- ○비용부담 범위
비용부담 범위 서울대학교 임차인 ◦ 운영 장소 제공
◦ 기본 인테리어
◦ 가구 : 테이블, 의자
◦ AV설비◦ 법인재산임대료(VAT포함 연간 307,600,000원 이상)
- 첫해의 임대료는 낙찰가로 결정하며, 2차연도 이후에는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의거한 임대료와 최초 낙찰가 중 큰 금액을 최저임대료로 하여 해당연도 임대료를 각 연도 개시일 2개월 전 협의
- 단, 1차연도 임대료가 건물 준공(2020년 2월말) 후 산정된 서울대학교 재산관리규칙에 근거한 임대료보다 작은 경우 차액은 2차연도 임대료에 가산함
◦ 기본 인테리어 외 인테리어
◦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경비 등
◦ 기본 제공 범위 외 가구 및 각종 소모품
◦ 운영을 위한 집기류
◦ 가구 및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
◦ 청소, (음식물)쓰레기 처리
◦ 가스료, 수도료, 전기료,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을 포함하여 사업자가 실제 사용하는 비용
◦ 사용 시설 및 설치물에 대한 경비 등
◦ 임대 및 운영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금 - ○가격
- 가.컨벤션 대관료, 메뉴의 가격설정은 관악캠퍼스 내 타 업체가 제공하는 수준으로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와 협의 하에 결정함
- 나.가격은 적정수준을 유지하되 변경 시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와 협의를 거쳐야함
- 다.낙찰자는 운영 중에 임대사용료를 이유로 무리한 가격 변경 요청을 할 수 없음
2. 입찰 참가자격
-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본 사업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 자
- 나.입찰공고일 현재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관광진흥법」에 따른 국제회의업을 수행하기 위한 자격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타 운영에 필요한 인가, 허가, 면허, 신고 등이 필요한 경우 이를 이행 할 수 있는 자
-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정한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참가할 수 없으며,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라.우리대학 업체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상 계약조건에 동의한 자
3. 입찰참가자의 승낙 조건
- 가.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아래 각 호의 공사조건을 승낙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는 낙찰 선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인테리어 등 설계도면과 시설공사 시행계획서를 제출·승인 받은 후 공사를 시작해야 함
- 1.제반공사 및 인테리어 : 기본 시설 및 기본 인테리어 외 영업을 위한 설계변경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반 비용 일체를 제안자가 부담
- 2.마감공사 및 인테리어: 기본 마감공사 및 기본 인테리어 외 벽제, 천정, 바닥, 창호, 목공사 및 도장 공사 등 실내외 전반에 걸쳐 업종 시설의 분위기에 맞추기 위한 추가 공사비용은 제안자가 부담
- 3.조명시설: 객장 내 기본 조명 외 직간접 조명 및 전등 스위치, 각종 콘센트 등
- 4.간판시설: 내․외부 간판 등
- 5.특이사항
- ①인테리어, 조명, 간판 비용 등은 사용기간 만료 시 또는 허가 취소 등 어떠한 경우에도 소요된 경비에 대하여 보상을 주장할 수 없음
- ②인테리어 변경의 범위 및 규격은 설계도면 및 시행계획서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에 제출·승인 받아야 함
- ③식탁, 의자 등 기본 제공 가구 외 가구와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변경, 전기, 설비, 집기, 장식 등은 제안자가 경비를 부담하여 준비해야 함
- ④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하여 해당 관공서와 협의하여 사업자등록 등 제반행정 업무를 제안자의 비용으로 시행해야 함
- ⑤시설공사의 시행은 승인받은 설계도서에 의하여 대학 시설관리자와의 지도, 감독을 받아야 함
- 나.설계, 공사 시행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별첨5]의 “공간활용 계획”에 의함
- 다.신고 등의 이행: 낙찰자는 입찰참가자격 조건 외 해당업종의 운영에 필요한 신고, 허가 등이 있는 경우 이를 이행해야 함
- 라.입찰에서 선정된 업체는 분기별로 매출액 자료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에 보고해야 함
4. 입찰 관련 일정
- 가.입찰공고 : 2020. 2. 7.(금) ~ 2020. 2. 24.(월)
- 나.제안서접수 : 2020. 2. 18.(화) 10:00 ~ 2020. 2. 24.(월) 16:00 (토, 일 및 공휴일 제외)
- -현장입찰 : 제안서 원본 및 제출서류를 오프라인 방문 제출
- -접수시간 : 월요일 ~ 금요일 9:00 ~ 11:00, 13:00 ~ 17:00 (마감 당일은 16:00까지만 접수)
- -제출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60동 3층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 행정지원팀
- -담당자 연락처: 02-880-2219, 이보람
- 다.제안서평가 : 2020. 2월 말
- -유효한 제안자에 한하여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해 우선순위 업체 결정
- -업체별 설명시간: 10분 이내, 질의ㆍ응답: 10분 이내
- -결과통보 : 선정된 사업자에만 개별 통보
- 라.최종 결과발표 등
- -일시: 2020. 3월 중
-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
- 마.계약체결 및 시설 설치 등: 2020. 3월 중
- 바.정식 운영 개시: 2020. 4월 초 예정
5.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 1부
- -실적증명서 및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 각 1부
- -제안서 15부
- -공간 활용 계획 15부
- -2017, 2018 감사보고서(감사보고서가 없는 경우 국세청 표준재무제표 증명원) 각 1부
-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사업관련 허가·면허증 사본 업종별 각 1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각 1부
6. 업체선정 방법
- 가.서류 및 제안서 평가 후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나.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위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정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7.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가.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 나.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8. 기타사항
- 가.제안서는 이행 가능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내용에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 또는 계약해지
- 나.제안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각종 증빙자료 제출
- 다.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라.참가자는 참가안내문, 계약조건 등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마.제안서 및 제안 설명회를 통하여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반영되는 것으로 간주함
- 바.기타 문의 사항 :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 (T. 02-880-2219, 담당자 : 이보람)
붙임 1. 입찰공고문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임대건물 평면도 1부. 끝.
2020년 2월 7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추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