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구내 카페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매니지먼트 네트워크센터(59-1동)내 카페 운영업체 선정
- ○기본 현황
기본 현황 구분 내용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경영대학 매니지먼트 네트워크센터 사용면적 지상2층 카페 면적 24.98㎡ 운영일 평일 및 토요일 운영을 원칙으로 함.
일요일 및 공휴일의 운영은 업체 자율로 결정하되,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응해야 함.운영시간 08:00 ~ 20:00 운영을 원칙으로 하되, 서울대학교 경영대학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함. 업체
부담 비용∙최소 고정임대료
∙카페 시설의 공사비 및 가구 및 집기 비용 일체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비 등
∙주방 집기류와 각종 소모품 구입 비용
∙청소,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
∙주방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
∙가스료, 수도료, 전기료, 냉난방비 등의 비용
∙사용 시설 및 설치물에 대한 경비
∙제세공과금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평가 후 연장 가능)
2. 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 ○일반경쟁 입찰방식
- ○1차 적격 업체를 선정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법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식품위생법 의거 카페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마친 업체로서, 동법 제38조(영업허가제한)의 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개인 또는 법인, 이하 이와 동일)
- ○우리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4. 사업자 선정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
입찰공고 | 2019. 10. 10.(목) ~ 10. 21.(월) | 서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
현장안내 | 우리대학과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 |
입찰제안서접수 | 2019. 10. 11.(금) ~ 10. 21.(월) | ∙직접 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접수시간: 평일 10:00~17:00 (12:00~13:00 및 10. 15.(화) 전일 제외)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58동 104호 서무행정실 ∙담당자: 박준우 주무관 02) 880-6905 |
1차 서류심사 | 2019. 10. 23.(수) (예정) ※변경가능 |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2차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
2019. 10. 25.(금) (예정) ※변경가능 |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
최종 선정 및 계약 체결 |
2019. 10월말(예정) ※변경가능 |
선정된 업체만 개별 통보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 요구 시 반드시 참여하여야 한다.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 경우 무효로 한다.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보증금은 지급각서로 대체한다.
5. 업체선정 방법
- ○서류 및 제안서 평가 후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심사기준 : 붙임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름
1) 정량(동종업계 또는 학교 내 매장 운영경험, 최근 매출액 등)
2) 정성(카페 운영 계획, 위생 및 안전 관리계획, 인테리어 및 고객서비스 등)
3) 제시한 임대료 (평점 = 가격평가 배점한도×(당해입찰가격/최고입찰가격))
6.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운영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실적증명서(일반 현황 및 연혁)(붙임 서식) 1부.
※ 카페 운영 경험 또는 대학교 내 매장 운영 경험이 있는 경우에 한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자산현황 및 매출현황 자료(붙임 서식 및 증빙자료 첨부) 1부.
- ○해당사업 인허가증 1부.
- ○서약서(붙임 서식)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붙임 서식) 1부.
- ○청렴이행각서(붙임 서식) 1부.
7. 입찰의 연기 또는 무효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의 사정 또는 시스템 장애 등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공고를 하며, 만일 입찰공고 종료 후 입찰을 연기하거나 취소할 경우 제출된 입찰참가 신청은 무효로 처리 됨.
-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자는 본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8.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www.snu.ac.kr)를 통해 공고합니다.
- ○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경영대학 서무행정실 박준우 ☎ 02 – 880 – 6905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9년 10월 10일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