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글로벌학생생활관 편의상가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가.입찰명: 서울대학교 글로벌학생생활관 지하상가 패스트푸드점 운영 사업자 선정
- 나.기본 현황
기본 현황 구분 내용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글로벌학생생활관 지하 1층 편의상가 사용면적 지하1층 편의상가 88.61㎡ 운영일 평일,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의 운영은 업체 자율로 결정하되,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응해야 한다. 운영시간 07:00 ~ 24:00 운영을 원칙으로 하되,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과 협의하여 조정 가능 업체 부담
비 용∙최소 고정임대료 19,650,900원(부가가치세 포함)
∙서울대학교 관악학생생활관에 기부하는 발전기금
∙패스트푸드점 시설의 공사비 및 가구 및 집기 비용 일체
∙식재료비, 인건비, 운영비 등
∙주방 집기류와 각종 소모품 구입 비용
∙청소,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
∙주방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
∙가스료, 수도료, 전기료, 냉난방비 등의 비용
∙사용 시설 및 설치물에 대한 경비
∙제세공과금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 이내(평가 후 연장 가능)
2. 입찰 및 사업자 선정방식
- 가.일반경쟁 입찰방식
- 나.1차 적격 업체를 선정 후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자를 통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최고 득점을 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입찰 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법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우리대학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하는 자
- 다.현장 안내에 참여한 자
4. 사업자 선정 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
입찰공고 | 2019. 7. 5.(금) ~ 7. 16.(화) | 서울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
현장안내 | 2019. 7. 9.(화) 10:00 ~ 17:00 | 우리대학과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
입찰제안서접수 | 2019. 7.10.(수) ~ 7.16.(화) |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접수 시간: 평일 10:00 ~ 17:00(12:00~ 13:00 제외)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 악로1 관악학생생할관 기획.시설부 |
1차 서류심사 | 2019. 7월 중 | 선정된 사업자만 개별 통보 |
2차 제안설명회 및 질의평가 |
2019. 7. 26.(수) | 제안설명회 및 질의 평가를 통하여 우선 순위 업체 결정 |
정식 운영 개시 | 2019. 8월 말 |
5. 제출서류
- 가.입찰참가신청서 1부.
- 나.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다.사용인감계와 개인은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라.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1부.
- 마.제안서 6부.
- 바.일반운영현황 및 연혁 6부(붙임 서식, 재무제표 확인서 첨부)
- 사.차별화 전략 6부
- 아.공간 활용 계획 6부
- 자.서약서 1부.
- 차.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카.청렴이행각서 1부.
- 타.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6. 기타사항
- 가.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본 공고안은 온비드(http://www.onvid.co.kr)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www.snu.ac.kr)를 통해 공고합니다.
- 다.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라.담당자: 관악학생활관 우원환, 배기탁 ☎ 02 – 881 - 9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