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입찰공지

공지사항 /

입찰공지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140동 카페 사업자 선정 공고

2018. 11. 1.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140동 카페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가.용역명 :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140동) 내 영어카페 운영업체 선정
  • 나.기본용역
    기본용역
    구분 내용
    소재지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140동 내
    사용면적 60.28㎡
    운영시간 08:00-21:00을 기본 운영시간으로 하여 자율로 정하되 국제대학원과 협의하여 탄력적으로 운영
    운영일자 전일제(토ㆍ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체 자율로 운영여부를 결정 하되,국제대학원의 운영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업체부담비용 1) 임대료 : 재산사용 임대료 연 5,298,840원 + 매출액의 8% 이상
    ※ 공시지가변동률에 따라 인상 가능
    2) 시설설비투자비
    3) 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 사업자가 사용하는 제반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
    - 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화재보험 등 영업에 필요 한 각종보험료 및 세금, 수도료, 전기료, 가스료, 냉난방비 등 공공요금
    4) 기타 : 비품·집기구입 비용, 청소 및 음식물 처리비, 설비 등의 수리 및 유지관리비, 사용시설 안전관리 등
    5) 용도변경 등 : 본 사업 해당 시설에 대한 용도변경, 사업자등록
    제반행정 업무에 소요되는 비용은 사용업체가 부담하여야 한다.
    기타사항 본 공고는 학생들의 글로벌 능력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영어카페 운영 사업자 모집 공고로서 영어카페 내에 영어뉴스 및 동영상 강의제공(무료) 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영어환경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함
2. 입찰 및 사업자 선정 방식
  • 가.경쟁 입찰
  • 나.서류와 제안서를 심사하여 우선 협상업체 결정
3. 입찰 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관련 법률 준용)로서, 사업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령 및 관계 법률에 따른 인ㆍ허가를 득하고 영어카페영업이 가능한 업체.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함.
  • 나.식품위생법 의거 카페영업에 필요한 허가 또는 신고를 마친 업체로서, 동법 제38조(영업허가제한)의 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개인 또는 법인, 이하 이와 동일)
  • 다.공고일 현재 카페운영 관련 자격 및 허가를 보유한 자로서 1년 이상 영어카페 운영경력이 있으며, 최근 2년 이내 해당 사업 관련 행정처분 또는 형사 처분을 받은 적이 없는 자.
    ※ 영어카페란 어학 관련 콘텐츠 제공 및 외국어 사용 환경서비스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을 말함
  • 라.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내에 있는 자
  • 마.붙임 계약조건에 동의하여야 하는 업체로서 우리대학원 업체선정 방식에 동의한 자
4. 사업자 선정 일정
사업자 선정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입찰 공고 2018. 11. 1.(목) ~ 서울대학교 홈페이지 게시
현장 안내 국제대학원과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입찰제안서 접수 2018. 11. 8(목)~11. 15(목)
10:00 –17:00까지
• 우편접수 불가
• 제출 장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140-1동
302호
선정업체 발표일 2018. 11. 26(월)
계약체결 2018. 11. 27(화) - 2018. 12. 7(금)
5. 제출서류
  • 가.참가신청서 1부(「붙임서식」)
  • 나.운영제안서 7부
    - 공고문에 제시한 내용을 포함하되 서식은 자율
  • 다.실적 증명서 각1부.
    * 운영 실적증명서에는 운영기간 및 담당자 표시되어야 함
  • 라.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마.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바.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은 법인인감) 1부.
  • 사.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각 1부.
  • 아.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자.최근 2년간 재무제표 증명원 1부.
  • 차.해당사업 인허가증
  • 카.서약서 1부(붙임 서식)
  • 타.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파.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0. 기타사항
  • 가.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본 공고 안은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www.snu.ac.kr)를 통해 공고합니다.
  • 다.기타 본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행정실 ☎02-880-8501

2018년 11월 1일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