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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2017. 10. 20.

1. 입찰 개요
  • 입찰명: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납품대상 물품 및 추정수량
    납품대상 물품 및 추정수량
    품명 규격(상표/제조사) 단위 추정수량
    식용유 대두유18L/통
    (해표/(주)사조해표, 백설/CJ제일제당, OEM방식 생산제품 제외)
    3,950
    참기름 해표, 백설(OEM방식 생산제품 포함) L 3,700
    ※ 1년간 사용량 기준이며, 메뉴규성에 따라 추정수량은 변동 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2017. 11. 02.(목) 15:00, 경영지원실
  •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17. 11. 02.(목) 15:20, 경영지원실
  • 식자재 납품현장: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직영식당
  • 식자재 납품기간: 2017. 11. 09. ~ 2018. 11. 08.(1년간)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해당 식자재 납품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 ·제출방법: 직접 방문에 의한 제출
    • ·제출장소: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경영지원실
    • ·입찰참가서류
      • -입찰서 1부(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견적서 원본 1부(인감 날인, 밀봉)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4. 현장설명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생활협동조합이 정한 예정가격(총액기준) 내에서 총액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계약체결 일정은 추후 낙찰자 확정 시에 별도로 해당 업체에게 통보할 예정입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생활협동조합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생활협동조합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생활협동조합「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식용유, 참기름의 추정수량은 메뉴구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업체선정은 품목별합계총액의 최저가격 제시 업체로 하며, 제시가격은 1년간 품목별 (통 및 L당) 공급단가 계약합니다.
  • 납품장소는 관악캠퍼스 내 생활협동조합이 지정하는 식당입니다.(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입고 지정일에 지정장소로 납품 및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 각 물품은 제조일자로부터 5개월 이내로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 차량 출입 스티커 발부 비용은 업체 부담입니다.
  • 대금결제방식은 1개월간 납품대금을 익월에 현금(계좌입금)으로 지급합니다.
  • 선정된 업체는 입찰품목에 대한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경영지원실 회계팀(02-880-6791), 납품 관련 문의사항은 FS사업부(02-880-8536)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7. 10. 20.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