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양학술정보관 Ⅲ 휴게음식점 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입찰건명 : 신양학술정보관Ⅲ(16-1동) 휴게음식점 운영업체 선정
- 나.위탁범위 : 신양학술정보관Ⅲ(16-1동) 내 휴게음식점 운영
- 다.위탁규모 : 첨부파일 참고
2. 진행일정
- 가.일정
일정 구분 일정 내용/비고 모집공고 2017.01.11.10:00 ~ 2017.01.25.17:00 제안서 접수기간 2017.01.18.10:00 ~ 2017.01.25.17:00 1차 서류심사 2017.01.31.예정 2차 제안서평가 2017.02. (예정,개별통보) 서류 심사 상위 3개 업체 대상 개별통보 우선협상자 선정 2017.02. (예정,개별통보) 선정 후 개별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우선협상자 선정 후 7일 이내 협상 및 위․수탁 계약체결 - 나.제안서 제출방법: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 다.제안서 제출처
- ○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낙성대동 산4-2) 서울대학교연구공원본관(940동)
2층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 - ○문의전화 : 02-871-1630, 02-871-1242, (담당자 : 최사라, 고종걸)
- ○장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낙성대동 산4-2) 서울대학교연구공원본관(940동)
3. 유의사항
- 가.(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이 재단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은 선정업체와 협의하여 추후 반영할 수 있음.(메뉴의 선정 등)
- 나.제안서의 내용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찰자격을 박탈하며 제안자는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의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함.
- 다.입찰참가자는 이 공고문에 기술된 모든 사항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입찰참가 시 제출한 제안서 등 기타자료는 반환하지 않음.
- 라.(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공고된 입찰일정을 사전 통지 없이 입찰의 취소 또는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변경된 입찰일정 등을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마.(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휴게음식점 사업 추진이 어려울 경우 또는 입찰참가자가 정상적인 용역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운영사업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들은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에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을 청구할 수 없음.
- 바.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사.선정된 업체와의 계약을 체결된 후에라도 제안서 등 기타 일체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업체는 손해배상에 책임을 져야함.
- 아.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불가함.
- 자.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의 협상의 결과는 비공개함.
- 차.유찰에 따른 재공고시, 1차 공고에 참여한 업체는 최초 제시한 관리수수료율 이하로 제시할 수 없음.
- 카.본 공고안은 (재)서울대학교발전기금(www.snu.or.kr), 국립대학법인서울대학교(www.snu.ac.kr)를 이용하여 공고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1
재단법인 서울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