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사범대학 구내 카페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가.용역명 : 서울대학교 사범대학(12동)내 카페 운영업체 선정
- 나.기본용역 : 첨부파일 참고
- 다.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 계약기간은 공사기간을 포함함
※ 계약만료 전 심사를 통하여 2년의 계약기간 연장을 부여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정한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나.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내에 있는 자
- 다.붙임 계약조건에 동의하여야 하는 업체로서 우리 대학 업체선정 방식에 동의한 자
3. 현장 안내 및 제안서 접수 일정
- 가.현장 안내 일정
- 현장 안내 일정 : 2015. 7. 7(화), 10:00 ~ 17:00, 사범대학과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가능 - 나.입찰제안서 접수
- 일 시: 2015. 7. 3(금) 10:00 ~ 7. 10(금) 17:00까지(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서무행정실(11동 312호)
- 문의전화 : 02)880-7604 - 다.최종결과발표 등
- 선정업체 발표일 : 2015. 7. 17(금)
-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
- 선정된 업체와의 협상 및 계약체결 : 2015. 7. 20(월) - 2015. 7. 27(월)
4. 업체선정 방법
- 가.서류와 제안서를 심사하여 우선 협상업체 결정
- 나.심사기준 : 붙임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름
1) 업체의 신뢰도(재무상태, 운영실적 등)
2) 제안서 내용 평가, 시설투자계획(평면도 및 투시도), 카페운영 컨텐츠 - 다.기타-운영업체 실사필요 시 참가자 운영업장 실사
5. 기타사항
- 가.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본 공고안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홈페이지(http://edu.snu.ac.kr),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www.snu.ac.kr)를 이용하여 공고합니다.
2015년 7월 3일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