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 개요
- ○입찰명 : 서울대학교생활협동조합 식자재(국산 신선 닭고기) 구매 입찰
- ○납품대상 물품 및 추정수량
납품대상 물품 및 추정수량 품명 규격 단위 연간 사용량 품명 규격 단위 연간 사용량 닭 15호 1.5kg 수 4,950 닭가슴살 kg 18,300 닭 8호 0.8kg 수 49,500 정육 스킨宥 kg 21,500 닭 5호 500g 수 2,050 절단육 60g내외/ea kg 2,000 - ※추정수량은 메뉴구성에 따라 수량이 변동될 수 있음
- ※닭15호, 8호는 개복 기본손질 된 것 기준
- ※100% 국산 닭고기로 각 브랜드별 직영공장(haccp인증)에서 식품위생법에 준하여 제조·가공·배송된 신선한 식품으로 직거래를 원칙으로 함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2015. 05. 27.(수) 15:00, 경영지원실
-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15. 05. 27.(수) 15:20, 경영지원실
- ○식자재 납품현장 :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직영식당
- ○식자재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계약만료 30일 전까지 상호 이의가 없을 때 1년씩 2회에 한하여 자동 연장할 수 있음)
2. 입찰 참가자격
- ○HACCP 인증업체
- ○2014년도 매출 1,000억 원 이상(증빙자료 제출)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견적 최저가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 견적 총액이 가장 낮은 1개 업체를 납품업체로 선정
ㆍ제출방법 : 직접 방문에 의한 제출(우편 제출 불가)
ㆍ제출장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 경영지원실
ㆍ입찰참가서류- -입찰서 1부(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견적서(소정양식) 원본 1부(인감 날인, 밀봉)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 -HACCP 적용사업장 지정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국세청에 신고된 2014년 매출 증빙자료
- -영업배상책임보험사본
-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4. 견적서 작성 방법
- ○품목별 산출 공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시세별 산출 공식에 의하여 전주 시세 기준으로 그 다음 주에 적용) - ○15호는 육계생계 시세 ‘대’, 8호와 5호는 ‘소’, 닭가슴살과 닭정육은 ‘대’시세가 적용됩니다.
- ○견적 금액은 2015. 5. 18. ~ 5. 22.(5일간) 한국계육협회 시세평균가를 적용하여 품목별로 단가를 적은 후 총액을 기재합니다.(시세 평균가 문의: 02-880-8536, 김태수)
※ 별도 첨부된 견적서 양식 참고
5. 현장설명 :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공급가격 및 납품 장소
- ○총액 최저가격을 제시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 ○공급가격은 입찰 시 제출된 견적서에 명시한 시세별 산출 공식에 의하여 한국계육협회 전주(월~금) 평균시세를 그 다음주 공급가격으로 연동하여 적용한다.
- ○생활협동조합이 지정하는 식당(직영식당)에 지정 납품일에 납품하여야 합니다.
7.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 ○계약체결은 낙찰자 확정일로부터 5일 이내입니다(계약체결 일정은 추후 낙찰자 확정시에 별도로 당해 업체에게 통보할 예정입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생활협동조합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생활협동조합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생활협동조합「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구매 추정수량은 직영식당 납품 총량이며, 메뉴구성에 따라 납품수량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납품장소는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입고 지정일에 지정장소로 납품 및 검수를 받아야 하며, 냉장탑차를 이용하여 식품위생관련법에 적합하게 배송되어야 합니다.
- ○차량 출입 스티커 발부 비용은 업체 부담입니다.
- ○대금결제 방식은 1개월간 납품대금을 익월말에 현금(계좌입금)으로 지급됩니다.
- ○선정된 업체는 식자재에 대한 현장 실사를 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 중 납품 불이행으로 급식에 차질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발주 금액의 2배를 변상하여야 하며, 생활협동조합이 지불하여야 할 물품대금에서 해당 금액을 차감하여 지급 할 수 있습니다.
- ○시정을 요구받은 물품이 제때 시정되지 않거나 반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3회 이상 시정요구서가 발급된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경영지원실 신덕범 팀장(02-880-6791), 납품 관련 문의사항은 FS 사업부 김태수 팀장(02-880-8536)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5. 05. 15.
서울대학교 생활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