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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학생 진로의식조사 용역 입찰공고

2013. 9. 9.

1. 입찰 개요

  • 가.입찰건명(사업명) : 2013학년도 서울대학교 재학생 진로의식조사 용역
  • 나.제안서 제출기간 : ~2013.9.16.(월) 18:00까지.
  • 다.사업내용(※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3.12.10.(화)까지.
    • 조사대상 : 서울대학교 학부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단과대학, 학년, 성별을 비례 할당하여 2000명 이상 분석함.
    • 조사내용 : 서울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의 진로에 대한 의식 현황 및 변화 추이를 파악하고, 분석함.
    •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 라.기초금액 : 금이천칠백오십만원정(₩ 27,500,000원)
    ※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동 사업 관련 소요 경비 일체 포함.
  • 마.제안요청 설명회는 생략함.

2. 입찰참가 자격 : 다음의 ‘가~마’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 건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본 사업과 유사·동종 사업(여론조사)을 온라인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조사 업체이어야 함.
  • 나.「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위 ‘가항’(사업실적증명서) 서류는 제안서 제출 시에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단, 각 증명서상에 해당기관장의 직인날인이 있어야 함)
  • 다.G2B(나라장터)에 관련업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 G2B를 통한 전자입찰이 가능한 업체
  • 라.붙임의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이행할 수 있는 업체
  • 마.공동계약 방식은 불허함

3. 입찰낙찰자 결정(선정) 방법 등

  • 가.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로 진행하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통해 선정(결정)함(협상에 의한 계약).
  • 나.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함.
  • 다.평가기준은 기술평가점수 80점, 가격평가점수 20점을 기준으로 함.
    * 총 평가점수(100) = 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라.평가점수 산정방식 등.
    • 기술평가
      • 기술평가점수 : 제언요청서 상의 평가항목 및 배점에 의거하여 획득한 기술점수임.
      • 평가위원회는 평가의 전문성·공정성 및 객관성 확보를 위해 관련분야 전문가 5인 이내로 구성함.
      • 평가위원의 점수 중 최상위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값을 구하여 해당 제안서의 점수로 인정함.
    •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제안업체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 마.이 외의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계약예규) 및 서울대학교 회계규정 등 관련 회계규정을 적용함.

4. 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 방법

  • 가.제안서 제출
    • 제출 방법 : 직접 혹은 우편접수에 의함.
      ※ 직접 및 우편접수는 제안서 마감 당일인 2013.9.16.(수) 18:00까지 우리 센터에 도착해야 함.
    • 제출 장소 : 152-742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롯데국제교육관(152-1동) 204호 경력개발센터(Tel: 02-880-5065)
    • 제출 서류
      • -제안서 6부(원본 및 CD 1매 포함).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 -용역수행실적 증명서 1부.
        (※ 동 증명서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해야 함)
      • -사용인감신고서 및 사용인감증명서 각 1부.
      •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임을 증명하는 서류 1부
    • 본 입찰을 위해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나.가격입찰 및 개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의 제안서만 접수함.
    • 제안서 기술평가 후 나라장터를 통해 개찰함.

5. 입찰보증금납부 및 본교귀속에 관한사항

  • 가.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함.
  • 나.입찰보증금에 대한 본 본교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함. 이외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관련 회계 규정을 적용함.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가.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
  • 나.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서울대학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8. 기타 참고사항

  • 가.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계약법률,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나.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경력개발센터 현은정 연구원(email: isis84@snu.ac.kr)으로 문의바람.

【붙임】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각 1부.

2013. 9. 5.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분임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