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구내카페 설치 및 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12년 11월 21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장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가.용역명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구내카페 설치 및 운영
- 나.기본현황
기본현황 구분 내용 소재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3 의과대학 행정관과 연구관 연결통로 남측 하부 공간 사용면적 지상 1층 약 88㎡ 운영시간 08:00~21:00을 기본 운영시간으로 하여 자율 제안 운영일자 전일제(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체 자율로 운영여부를 결정하되,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의 운영요청이 있을 때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업체부담비용 1) 카페테리아 및 관련 부대시설의 공사비
2) 임대료- 법인재산임대료(연간 약 6백만원 이상)
3) 시설관리비 및 부대비용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 대한 기여 방안 제시(공과금, 환경개선부담금, 시설관리부담금, 카드수수료, 각종보험료,각종세금 등)
4) 기타 카페테리아 운영에 필요한 비용 - 다.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간
※ 계약만료 1개월 전 협의에 의하여 연장.
2. 입찰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시행령이 정한 바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입찰방법
- 가.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 설명회에 반드시 참여
- 나.조건 협상 후 계약
4. 현장 안내 및 제안서 접수 일정
- 가.현장 안내 일정
- -2012. 11. 26.(월) 10:00~17:00, 우리 대학과 일정 협의 후에 현장 방문
- 나.입찰제안서 접수
- -일시 : 2012. 11. 21.(수) 14:00 ~ 2012. 11. 30.(금) 18:00 까지
- -제출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3 의과대학 행정관1층 기획조정실(108호)
- -문의전화 : 02-740-8189
- 다.제안 설명회 및 질의
- -대상 : 각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서류 심사하여 적정수준 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
- -일시 : 2012. 12. 3(월) 13:00~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행정관 회의실
[업체별 설명시간 : 10분이내, 질의ㆍ응답 : 10분이내]
- 라.최종결과발표 등
- -선정업체 발표일 : 2012. 12. 5.(수) - 선정된 업체 개별통보
- -선정된 업체와의 협상 및 계약체결 : 2012. 12. 5.(수) ~ 2012. 12. 7.(금)
- 마.제출서류
- (1)제안서 8부
- (2)입찰참가신청서 1부
- (3)인감증명서 1부
- (4)서약서 1부
- (5)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5. 사업자 선정 등
- 가.평가주체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 나.1차-제안서 서류평가
- 각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서류 심사하여 적정수준 업체 선정 - 다.2차-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
- 제안 설명회 및 질의평가를 통해 우선 협상업체 순위 결정
6. 기타사항
- 가.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등 제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본 공고안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홈페이지(medicine.snu.ac.kr), 서울대학교 홈페이지(http://snu.ac.kr) 를 이용하여 공고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 11. 21.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