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 개요
- □사 업 명 : 서울대학교 입학본부 웹진 제작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
- □사 업 비 : 금 이천만원(2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자 선정방식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입찰참가등록(제안서접수) : 2012.10.18.(목) 17:00까지
- -장소 :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입학본부 150동 401호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시행령 제17조의3(대기업 참여의 제한을 요청할 수 있는 정보시스템 구축사업) 및 4(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의 기준)’ 적용
- □기타사항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허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2조에 따라 공동수급 허용
- -이 경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공동수급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3. 계약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평가위원회에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를 산출하고 이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5. 구비서류
-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가격입찰서(가격산출내역서) 1부(밀봉 날인하여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 -보안서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회사일반현황
- -기술인력 보유현황
- -제안사 경영실태(최근년도)
- -유사분야 사업실적
- -참여인력 이력 요약(개인별)
- -시안제안서(시안 1~2개 포함) 5부. CD 2부
6.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방법 : 대표자 명의로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7.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제안요청서는 서울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대학교 입학본부(담당 박지용 02-880-2060, pjycrom9@snu.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10월 8일
서울대학교 입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