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컴퓨터연구소] 민상렬홀 콘서트++ 시리즈 종강맞이 특별콘서트 〈Fermata 잠시 멈추다〉 안내

2023.06.20.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컴퓨터연구소입니다.

여러분을 주희성 교수와 함께하는 < 민상렬홀 콘서트++ > 2023년 spring 시즌의 마지막 콘서트인 2023학년도 1학기 종강 맞이 특별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종강을 맞이하여 한 학기 동안 수고했을 우리 모두에게 잠시 숨을 고르며 쉴 수 있는 휴식처가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바이올리니스트 권그림, 첼리스트 조윤경, 피아니스트 노예진, 양효승 그리고 팬텀 싱어 시즌 4의 준우승팀 <포르테나> 의 테너 김성현이 꾸미는 이번 음악회에 꼭 참석하셔서 아름다운 음악을 함께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1주년을 맞이하는 민상렬홀 콘서트++ 시리즈를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연주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해주세요!

기악과 성악이 함께하는 다양하고도 아름다운 음악을 서울대의 멋진 공간 민상렬홀에서 들을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참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링크 : https://event-us.kr/snuictconcert/event/64469
※ 콘서트 공간 제약에 따라 예약 수량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