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대상
- 지원자격: 재학생(휴학생 포함)
· 정보화 분야에 관심이 많은 학생
· 정보서비스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학생
· 홍보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제작 가능한 학생
· 활동기간 동안 성실히 활동이 가능한 학생
- 모집인원: 총 00명
선발인원 | 활동내용 | 우대 전공분야 |
00명 | - 정보서비스 관련 의견 제출 - 정보서비스 오픈 전 사전 테스트 참여 - 정보서비스 이용 후기 및 스토리텔링 작성 - 홍보물 제작 | 시각디자인, 광고디자인, 컴퓨터그래픽 등 관련 전공 분야 |
2. 월별 상세 활동내용
월 | 활동 내용 |
7월 | 통합인증(SSO) 2단계 인증 구축 의견수렴 |
8월 | 통합인증(SSO) 2단계 인증 사전 테스트 |
9월 | 스누지니 숏폼 스토리텔링 작성 |
10월 | 비교과 서비스 이용 후기 게시물 작성 |
11월 | 마이스누 재구축을 위한 의견 수렴 |
12월 | 마이스누 재구축 사업 오픈 전 테스트 |
1월~2월 | 무선랜(Wi-Fi) 이용 가이드 홍보물 제작 |
※ 활동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3. 활동기간 및 활동혜택
- 활동기간: 2024년 7월 ~ 2025년 2월(예정)
- 활동혜택
· 임명장, (활동 완료 시) 수료증 수여
· 활동 내역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 지급
4. 전형방법: 서류심사 100%
- 필수 제출
·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자기소개, 지원동기) 등 첨부파일(붙임: 정보화본부서포터즈지원서)의 서포터즈 지원서를 작성하여 PDF 파일 제출
<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 제출 안내 > * 자기소개서는 자유형식으로 작성 가능하나, 항목 당 최소 글자수(100~200자) 이상 기입 필수(의미 없는 문자 나열, 반복된 단어나 문장 작성하는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 |
- 선택 제출
· 포트폴리오 등 pdf 제출
<포트폴리오 안내> * 포트폴리오는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보유한 경우, 활동 내역(포스팅 내용과 조회수, 화제성 등)을 위주로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구성 *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 자유 명시(계정 복수 명시 가능) |
5. 지원방법
- 접수기간: 2024. 7. 15.(월) ~ 7. 24.(수)
- 합격자 발표: 2024. 7. 26.(금) 예정 * 이메일 개별 연락
- 제출방법: 비교과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 제출
<지원서류(필수 및 선택) 제출 시 유의사항> * 모든 파일은 하나의 압축파일로 저장하여 파일명은 ‘서포터즈 지원-000(이름)’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 문의사항
- 문의 가능시간: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정보화기획과 홍보담당자: 02)880-5389
7. 유의사항
- 발대식은 참석해야 합니다.
- 발대식 외 정기활동*의 60% 이상 참석해야 수료 가능합니다.
* 정기활동: 월 1회 이상 메일 등으로 활동 안내
- 지원서류 등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서포터즈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