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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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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납부

등록금 납부안내

학생들은 입학이 확정된 후 등록금을 납부함으로써 학생의 신분을 취득하게 됩니다. 등록금 납부 시기는 1학기는 2월말 경, 2학기는 8월말 경입니다.

재학생 납부방법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등록금 고지서를 납부기간내에 지정된 은행에 납부합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납부확인서 확인 및 출력 my.snu.ac.kr

신입생(개강 전)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사행정시스템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재학생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 증명/확인서발급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

학부모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부모서비스 → 등록금 납부확인/교육비 납입증명서

학부모 서비스 바로가기

유의사항

소정의 등록기간중에 등록이나 휴학 허가를 받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되며, 복학재입학생, 전 학기에 휴학 또는 미등록한 학생은 복학, 복귀, 복적, 재입학의 허가를 받은 후 등록하여야 합니다.

담당부서/등록금 수납: 재무과(02)-880-5107 / 등록금 책정: 예산과(02)-880-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