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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금 납부안내
학생들은 입학이 확정된 후 등록금을 납부함으로써 학생의 신분을 취득하게 됩니다. 등록금 납부 시기는 1학기는 2월말 경, 2학기는 8월말 경입니다.
납부확인서 확인 및 출력 my.snu.ac.kr
신입생(개강 전)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사행정시스템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재학생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사정보 → 증명/확인서 → 증명/확인서발급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학부모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 학부모서비스 → 등록금 납부확인/교육비 납입증명서
학부모 서비스 바로가기유의사항
소정의 등록기간중에 등록이나 휴학 허가를 받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되며, 복학재입학생, 전 학기에 휴학 또는 미등록한 학생은 복학, 복귀, 복적, 재입학의 허가를 받은 후 등록하여야 합니다.
담당부서등록금 수납: 재무과(02)-880-5107 / 등록금 책정: 예산과(02)-880-5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