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외국인학생회] 언어교환(Language Exchange)신청 안내

2024.03.13. ~ 2024.03.29.

봄바람이 불고 벚꽃이 만개할 때, 언어 교환 프로그램을 통해 우정을 쌓고 추억을 만드는 것보다 더 즐거운 일이 있을까요?

언어가 진달래처럼 피어나고 우정이 데이지처럼 만개하는 세계로 한 발짝 들어와보세요!


한국어 대화 능력을 향상시키든, 일본어의 미묘함을 탐구하든, 이탈리아어의 운율에 몰입하든, 언어 학습의 다채로운 매력을 함께할 언어 파트너가 있습니다. 언어 교환 프로그램은 언어에 대한 이해를 기르고, 우정을 쌓으며, 봄을 밝히는 언어와 문화의 풍부한 색깔을 만끽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좀 더 흥미로운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모험의 정신을 일깨우는 다양한 미션이 제시될 것입니다. 학교 탐험부터 한강의 바람을 즐기거나 단순히 식사를 함께하는 것까지, 이 미션들은 여러분의 봄을 피어나는 추억으로 채울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팀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다면,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일곱 개 이상의 미션을 완료하는 팀에게는 특별 상이 주어집니다.

프로그램의 본격적인 시작 전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이 진행되며, 간식 패키지도 얻어가실 수 있으니, 오리엔테이션도 놓치지 마세요!


봄의 모험에 뛰어들 준비가 되셨다면 bio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하세요!

신청 기간은 3월 13일부터 3월 29일까지이며, 모든 자리가 마감되지 않을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언어 교환 프로그램에 대한 주요 일정 요약:
- 팀 구성 발표: 4월 1일
- LCE 프로그램 기간: 4월 2일 - 5월 24일
- 오리엔테이션: 4월 3일
- 폐막식: 5월 29일 (변동 가능)

★신청 링크
https://bit.ly/2024-1LCE


언어 교환 프로그램에 참여해 함께 피어나며 이 봄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