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SNU 캘린더

전체 행사

SNU 캘린더 /

전체 행사

[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사업단] 2024 한국인지과학회 학술대회 안내

2024.05.24.

< 2024 한국인지과학회 학술대회 안내 >



한국인지과학회 2024년 연차 학술대회가 2024년 5월 24일(금), 서울 강남역 근처의 한국과학기술회관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 사업단(주관대학: 서울대학교)과 공동주관/공동주최로 “Mind, Brain & Data” 라는 주제와 “Connecting Humans & AI”라는 부제 하에, 뇌 및 인지과학 그리고 빅데이터 주제에 대한 내용을 총괄적으로 다루고자 합니다. 오후 세션에서는 한국 인지과학의 현황과 미래의 발전 방향에 대한 패널 토의도 기획하였습니다.

더욱이, 본 학회 전날에는 “인공지능 튜토리얼” 세션을 두어, 인공지능 기초 지식 함양과 실제 현장 기술을 배우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전국의 뇌 및 인지과학 학생 자치 모임의 심포지엄 세션, 연구자/창업자의 진로 경험 세션, 벤처 창업 세션, 예술과 인지과학 세션 등을 구성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모쪼록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서, 많은 연구자들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학문 교류의 장이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서울대 학부생의 경우 본 학술대회 참관시 초대권에 참관 인증을 받을 경우, 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 장학금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서울대 학부생 대상 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 마일리지 제도 안내]
https://bigdatahub.ac.kr/community/mileage?bbs_section=view&Ctg=&page=&idx=1&keyfield=&key=&C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