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안내

서울대 소식 / 공지사항

입찰공지

공지사항 /

입찰공지

서울대학교 인문대 7동 리모델링 공사 설계도서 조제용역

2019.03.06.

「서울대학교 인문대 7동 리모델링 공사」의 설계사 선정을 위한 제안공모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명 : 서울대학교 7동 리모델링 공사 설계도서 조제용역

2. 시행기관명 : 서울대학교

3. 사업개요
  • 사업명 : 서울대학교 인문대 7동 리모델링
  • 위 치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내
  • 내 용 : 내·외부 리모델링, 연결통로 개보수, 외부공간 개선, 석면철거
  • 연면적 : 5,097㎡ (지상1층~지상4층)
  • 용 도 : 교육연구시설
  • 공사비 : 6,207,048천원(부가가치세 포함)
4. 설계공모 개요
  • 공모방식 : 제안공모
  • 용역금액 : 228,062천원
    ※ 계약금액은 수의시담 시 변경될 수 있음
  • 용역수행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
  • 공모일정
    ㆍ 설계공모 공고 ------------------------- '19. 3. 6.(수)
    ㆍ 현장설명 및 제안공모 참가등록 ------ '19. 3. 13.(수) 14:00
    ㆍ 질의접수 ------------------------------ '19. 3. 13.(수) ~ 3. 15.(금) 18:00
    ㆍ 질의응답 ------------------------------- '19. 3. 20.(수)
    ㆍ 공모안 접수 ---------------------------- '19. 3. 29.(금) 09:00~17:00
    ㆍ 공모안 예비심사(7개 이상의 제안 접수 시) -- '19. 4. 2.(화)
    ㆍ 심사위원회 개최 및 결과통지 -------- 추후 통보
5. 제안공모 참가자격
  • 건축사법에 따른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같은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여 건축사 업무 신고를 끝낸 자로서 관계 법령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공동응모 가능(대표회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
  • 외국건축사면허(자격) 취득업체는 상기(1항) 건축사사무소 개설자와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여 응모신청한 자
  • 당선자는 계약 시 건축 이외 전기, 통신, 소방 등 각종 설계용역 수행에 대한 자격이 없을 경우 관련 규정에 의한 사업수행(설계) 자격을 보유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을 하여야 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업체의 대표자는 건축설계공모 당선자가 되어야 함.
  • 공동응모를 하고자 하는 자는 참가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를 제출해야 하며, 일원이 중도에 탈퇴하였을 경우 탈퇴자를 다른 자로 교체 불가
6. 제안공모 참가제한
  •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나 기타 이에 따르는 행정관청의 행정 처분을 받고 그 기간에 있는 자
7. 현장설명 및 제안공모 참가등록
  • 일시 : '19. 3. 13.(수) 14:00
  • 장소 :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인문대 8동 610호
  • 내용 : 참가등록 접수, 현장설명, 참고자료 배포
  • 대상 : 응모신청 등록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 등록신청 구비서류(신분증 지참)
    ㆍ 설계공모 응모 신청서 1부
    ㆍ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ㆍ 건축사면허증 사본 1부
    ㆍ 건축사사무소등록증 사본 1부
    ㆍ 공동응모일 경우 : 공동수급협정서 및 대표자 선임계 각1부
    ㆍ 청렴서약서 및 서약서 각1부
    ㆍ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ㆍ 업무정지 중이 아님을 증명하는 서류 (건축사협회 또는 등록관청 발금)
  • 본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현장 설명시작 전 등록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한 설계 사무소에 한하여 제안공모 응모자격이 있음
8. 질의응답
  • 접수기간 : '19. 3. 13.(수) ~ '19. 3. 15.(금) 18:00
  • 질의방법 : 접수기간 내 이메일로 질의서 작성하여 송부
    ㆍ 서울대학교 시설관리국 시설기획과 송태훈 (songth@snu.ac.kr / 02-880-6984)
    ※ 메일 전송 시 제목에 '[제안공모]'를 표기
    ※ 질의서 : 첨부파일 '제안공모지침서'의 서식에 작성
  • 질의회신 : '19. 3. 20.(수)
9. 제안서 제출
  • 제출일자 : '19. 3. 29.(금) 09:00~17:00
  • 제출방법 :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 장 소 : 서울대학교 60동 5층 시설관리국 시설기획과
  • 제출물 목록
    ㆍ 건축설계공모 제안서 제출서 1부
    ㆍ 담당 건축사의 경력증명서 1부
    ㆍ 담당 건축사의 유사프로젝트 실적증명서 1부
    ㆍ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개인의 경우) 사본 1부
    ㆍ 제안서(보관용 1부, 심사용 9부)
    ㆍ 제안서, 발표자료, 관련서류가 수록된 CD 1개 및 USB 2개
10. 심사위원 및 심사방법
  • 심사일 : 응모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실시(단, 발주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심사위원 구성 및 선정 : 내부 기준에 따라 5~9인 선정
  • 심사위원 공개 : 추후 별도 안내
  • 심사방법
    ㆍ 정량평가 및 정성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결정
    ㆍ 제안서 7개 이상 접수 시 2단계 심사 진행
      - 1단계 : 정량적 평가(6개 업체 선정)
      - 2단계 : 정성적 평가(발표 및 면접 형식)

11. 당선작 발표 : 당선작은 최종 선정 후 별도 연락

12. 입상의 종류 및 그 권리, 보상
  • 당선작(1개사): 계약 자격 부여
  • 우수작(1개사): 상금 300만원
  • 3개 업체 이상 제안공모 참여하여 제안서 제출 시 우수작 선정 및 상금 지급
  • 심사결과 공모 목적에 부합되지 않거나 사업에 적합한 제안이 없는 경우 심사위원회의 토의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3개 이상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당선작 미선정 시 심사결과 1순위 제안서를 우수작으로 선정)

※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고